닥터이방인 진세연 / 사진: 에스콰이어, 엘르걸 화보, KBS 각시탈, SBS '닥터 이방인' 진세연 방송 캡처
닥터이방인 진세연의 과거 화보와 목욕신 스틸컷이 누리꾼들의 폭풍 클릭을 유도한다.
지난 5일 첫 방송된 SBS 월화드라마 '닥터 이방인'에서 이종석과 애틋한 러브스토리를 선보여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는 진세연이 과거 드라마 '각시탈'에서 목욕신으로 노출을 감행한 사진과 에스콰이어, 엘르걸 등의 화보 역시 주목받고 있다.
사진 속 진세연을 물을 가득찬 욕조에 앉아 일자 쇄골과 쭉 뻗은 각선미를 드러내 눈길을 사로잡았다. 또한 닥터 이방인 진세연 이종석의 애틋한 키스신 역시 명장면으로 떠올랐다. 이와 더불어 과거 에스콰이어 화보 속 볼륨몸매와 아찔한 하의실종 의상이 남심을 자극한다. 이는 현재 방영중인 '닥터 이방인' 진세연의 청순한 모습과는 달리 아찔한 매력으로 누리꾼들의 관심을 끈다.
닥터이방인 진세연 소식에 누리꾼들은 "닥터이방인 진세연 몸매까지 예쁘네", "닥터이방인 진세연, 볼수록 매력있네", "닥터이방인 진세연 이종석 잘됐으면 좋겠다", "닥터이방인 진세연 이종석 잘 어울리던데", "닥터이방인 진세연 몸매 이렇게까지 좋을 줄이야", "닥터이방인 진세연, 각시탈에서 노출신 있었나?"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SBS '닥터 이방인'은 오늘(6일) 밤 10시 2회가 방송된다.
글 더스타 / thestar@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