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혼자산다 김용건, 하정우 말고 다른 아들도 배우…차현우는 '누구?'
기사입력 : 2014.04.26 오후 12:14
나혼자산다 김용건 하정우 차현우 언급 / 사진 : 차현우 페이스북, 더스타DB, MBC '나혼자산다' 방송 캡처

나혼자산다 김용건 하정우 차현우 언급 / 사진 : 차현우 페이스북, 더스타DB, MBC '나혼자산다' 방송 캡처


나혼자산다 김용건이 아들 하정우와 차현우 언급한 가운데, 배우 차현우가 화제다.


지난 25일 방송된 MBC '나혼자산다'에는 배우 김용건이 지인의 결혼식에 참석하는 모습이 담겼다.


이날 김용건은 '두 아들을 언제 결혼시킬거냐'는 질문에 "아들들이 벌써 37살, 35살인데 장가갈 생각을 안 한다"라고 걱정하며 "(결혼할)때가 됐으니까 해야 되는데 그게 마음대로 되는 건 아니지 않냐. 금년이나 내년에 가겠지"라고 답을 했다.


이에 차현우에 대한 관심이 뜨거운 것. 김용건의 둘째아들이자 하정우의 동생인 차현우는 1980년생으로 본명은 김영훈이다. 지난 1997년 남성듀오 '예스브라운'의 앨범 'Innovation'으로 형 하정우(본명 김성훈)보다 먼저 연예계에 데뷔했다.


이후 영화 '퍼펙트 게임' '이웃사람' 등에 출연해 영화배우로서도 이름을 알렸다. 또한 드라마 '로드 넘버원' '대풍수' 등에도 출연하며 배우로 입지를 탄탄히 하고 있다.


나혼자산다 김용건 모습을 본 누리꾼들은 "나혼자산다 김용건, 하정우 차현우 나이가 차서 걱정되긴 하겠다", "나혼자산다 김용건, 하정우 차현우같은 아들들이면 걱정 안 해도될듯", "나혼자산다 김용건, 차현우 하정우 훈훈한 아들이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글 더스타 / thestar@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나혼자산다 , 김용건 , 하정우 , 차현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