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월호] 김수현, 노란리본달기 캠페인 동참 "모두의 마음이 하늘에 닿길"
기사입력 : 2014.04.25 오후 12:43
세월호 노란리본달기 캠페인 참여한 배우 김수현 / 사진: 김수현 홈페이지 캡처

세월호 노란리본달기 캠페인 참여한 배우 김수현 / 사진: 김수현 홈페이지 캡처


세월호 노란리본달기 캠페인에 배우 김수현이 동참했다.


최근 김수현은 자신의 공식사이트를 통해 노란리본달기 캠페인에도 동참했다. 김수현의 공식사이트 하단에는 '우리 모두의 마음이 하늘에 닿길 기원합니다'라는 글귀가 적힌 노란리본 배너가 달려있다.


앞서 김수현은 지난 24일 소속사를 통해 안산단원고등학교에 3억원을 기부한 것이 알려지며 더욱 눈길을 끈다.


김수현 소속사는 "김수현이 어떤 식으로 단원고 학생들에게 위로의 뜻을 전할 수 있을지 스스로 고민을 많이 해왔다"고 밝히며 "남아있는 단원고 학생들도 상처가 클 것 같아 회복에 보탬이 되고 싶어했다. 스스로 고민한 끝에 단원고에 기부하고 싶다고 회사 측에 얘기했다"고 덧붙였다.


세월호 참사 김수현 기부와 노란리본달기 캠페인 동참 모습을 본 누리꾼들은 "세월호 참사 김수현 노란리본달기 캠페인까지 참여하다니 훈훈하네", "세월호 노란리본달기 캠페인, 이러니 김수현이 대세구나", "세월호 김수현 기부에 이어 노란리본달기 캠페인까지 진짜 좋았는데 더 좋아질 것 같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글 더스타 / thestar@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세월호 , 노란리본달기 캠페인 , 기부 , 김수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