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이현 열애' 인교진, 서우 前남자친구? / 사진 : 더스타DB
소이현 열애 인정에 인교진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7일 한 매체는 배우 인교진과 소이현의 열애를 단독으로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10여 년 전 같은 소속사에 몸 담았던 두사람이 절친한 동료에서 최근 연인으로 발전했다는 것. 두 사람은 지인들에게 서로를 진지한 사람으로 소개하며 공개적으로 데이트를 즐기고 있다고 전했다.
또한 양측의 소속사 역시 "인교진과 소이현이 열애 중인 것이 맞다. 동료로 지내다 최근 연인으로 발전했다"며 소이현과 인교진의 열애 사실을 인정했다.
이에 인교진의 집안 내력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지난 2월 방송된 tvN 'eNEWS-결정적 한방'에서 인교진의 아버지 인치완 씨는 연매출 200억 원을 자랑하는 중소기업 CEO로 출연해 "선박선 전선 케이블 소재를 생산하고 있다. 업계 점유율 1위다. 일본, 중국 동남아에도 수출하고 있다"고 밝힌 바 있다.
또한 인교진은 지난 해 5월 서우와 1년 만에 결별사실이 공개된 바 있다. 당시 "두 사람이 여느 연인들과 마찬가지로 만남과 다툼을 반복하면서 1년 간 교제를 해왔으나 연인관계보다는 친구로 남기로 최근 결정했다"라며 인교진과 서우의 결별을 인정한 바 있다.
소이현 인교진 열애에 누리꾼들은 "소이현 인교진 열애 오랜 친구사이의 연인 발전 둘이 잘 맞겠네요", "소이현 인교진 열애 서우 구남친이라니 소름", "소이현 인교진 열애 두 사람 은근히 잘어울리는 듯", "소이현 인교진 열애에 서우까지 이슈되네 소이현 기분 나쁘겠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글 더스타 / thestar@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