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핑크 연습실 사진, '미스터추'와 비교? 화장이 '있다 없으니까'
기사입력 : 2014.03.31 오후 4:06
에이핑크 연습실 사진 / 사진 : 에이핑크 미스터추 MV 캡처, 에이핑크 트위터

에이핑크 연습실 사진 / 사진 : 에이핑크 미스터추 MV 캡처, 에이핑크 트위터


에이핑크 미스터추 뮤직비디오가 공개된 가운데, 에이핑크 연습실 사진이 화제다.


31일 걸그룹 에이핑크 '미스터 추'의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 공개된 뮤직비디오 속 멤버들은 노래와 같은 상큼한 분위기와 물오른 미모로 남심을 사로잡고 있다.


이에 에이핑크 미스터추 뮤직비디오와는 대조적인 모습의 에이핑크 연습실 사진이 화제다. 지난 30일 에이핑크는 공식 트위터에 "이제 내일이면, 몇 시간이면 'Mr.Chu' 공개! 음원 공개! 꺅! 그래서 울 핑순이들은 연습 중이지롱. 좀만 기다려요 우리 판다들"이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에이핑크 멤버들은 연습실에서 편안한 트레이닝복 차림으로 의자에 앉아있는 모습이다. 에이핑크 멤버들 모두 트레이닝복에 민낯에도 무굴욕 미모를 자랑해 눈길을 사로잡았다.


에이핑크 연습실 사진과 미스터추 뮤직비디오에 누리꾼들은 "에이핑크 미스터추 연습실 사진 점점 예뻐지네요", "에이핑크 연습실 사진 드디어 미스터추로 컴백했네요!", "에이핑크 연습실 사진이랑 미스터추 뮤직비디오 보니 봄이 온 것 같다", "에이핑크 미스터추 너무 좋네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에이핑크는 오는 4일 KBS2 '뮤직뱅크'를 통해 '미스터추'의 첫 무대를 공개한다.



글 더스타 / thestar@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에이핑크 , 미스터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