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석훈 이소연 열애설에 과거 '루비반지' 현장모습? 오해할만!
기사입력 : 2014.03.24 오후 12:43
김석훈 이소연 열애설 / 사진 : 김석훈 페이스북, KBS

김석훈 이소연 열애설 / 사진 : 김석훈 페이스북, KBS


김석훈 이소연 열애설 과거 '루비반지' 현장 모습이 새삼 눈길을 끈다.


여성 월간지 '우먼센스'는 4월호를 통해 KBS 일일드라마 '루비반지'에 함께 출연했던 김석훈과 이소연이 열애 중이라고 보도했다.


해당 매체는 김석훈과 이소연의 핑크빛 기류는 작품 초반부터 감지됐으며, 두 사람은 서로의 성품과 성격에 호감을 느꼈다고 전했다. 김석훈은 힘든 촬영 현장에서도 늘 밝고 환한 미소로 동료 배우들과 스태프를 챙기는 이소연의 모습에 반했으며, 이소연은 김석훈의 진중한 성격과 주변을 즐겁게 만드는 재치 등에 마음을 빼앗겼다고 측근의 말을 빌어 보도했다.


이에 김석훈의 페이스북을 통해 공개된 김석훈과 이소연의 '루비반지' 촬영 현장 모습이 눈길을 끈다. 두 사람은 핸드폰을 같이 보고있거나 활짝 웃으며 다정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듯 훈훈한 모습을 보여줬던 것.


하지만 김석훈과 이소연은 다수의 매체를 통해 "'루비반지'를 통해 많이 친해진건 사실이지만 친한 선후배 사이일 뿐"이라며 열애설을 일축했다. 또한 이소연은 "'우리 결혼했어요' 하차 역시 드라마 촬영 일정으로 논의 중이었던 상황이며 열애설과는 무관하다"라고 덧붙이며 '우결' 하차 논란에 대해서도 설명했다.


한편 김석훈은 지난 7일 컴필레이션 앨범 '김석훈의 클래식 투어'를 발매했으며 이소연은 JTBC 주말드라마 '달래 된, 장국' 촬영 중이다.



글 더스타 / thestar@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김석훈 , 이소연 , 루비반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