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린 데뷔' 장윤주, 영화계의 비너스 되나? 몸매로 여배우 '올킬'
기사입력 : 2014.03.07 오후 5:00
장윤주 스크린 데뷔 / 사진 : 비너스 제공

장윤주 스크린 데뷔 / 사진 : 비너스 제공


장윤주 스크린 데뷔가 화제인 가운데, 장윤주 과거 화보 모습이 화제다.


장윤주가 류승완 감독의 신작 '베테랑'에 참여한다. 영화 '베테랑'(류승완 감독)은 돈으로 법의 테두리를 피해가며 온갖 악행을 저지르는 재벌 3세와 그를 잡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전직 형사의 이야기를 담은 영화로 앞서 배우 황정민, 유아인 등의 캐스팅 소식으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베테랑'에서 장윤주는 황정민과 함께 수사팀의 유일한 홍일점 '미스봉'역으로 캐스팅 되었다. 첫 스크린 도전에 장윤주는 "미스봉의 매력적인 캐릭터에 끌려 출연을 결정하게 됐다. 새로운 분야로의 도전인 만큼 열심히 준비해서 좋은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라며 소감을 전했다.


그런 가운데, 장윤주의 과거 화보 모습이 포착돼 눈길을 끈다. 화보 속 장윤주는 아찔한 몸매를 드러낸 모습으로 볼륨 있는 가슴라인과 잘록한 허리 라인으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장윤주 스크린 데뷔에 누리꾼들은 "장윤주 스크린 데뷔, 언니 발연기는 안돼요", "장윤주 스크린 데뷔, 기대된다", "장윤주 스크린 데뷔, 무도 생각난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현재 KBS '옥탑방 라디오' DJ로 활동하고 있는 장윤주는 영화 외에도 오는 7월에 방송 예정인 온스타일 '도전 수퍼모델 코리아 시즌5 - GUYS & GIRLS' MC를 맡아 본격적인 촬영 진행을 준비 중이다.



글 더스타 / thestar@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장윤주 , 베테랑 , 류승완 , 황정민 , 유아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