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현무 김연아 인증샷 / 사진 : 전현무 트위터
전현무 김연아 인증샷 모습이 화제다.
지난 5일 방송인 전현무는 자신의 트위터에 "그동안 잊을 수 없는 감동과 기쁨을 안겨준 김연아에게 우리가 보답하는 길은 우리가 앞으로도 피겨를 잊지 않는 것 아닐까요? 김해진, 박소연 외 많은 유망주들을 기억합시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은 전현무 김연아 인증샷으로 사진 속 전현무는 밝은 표정을 짓고 있어 눈길을 끈다. 김연아는 살구빛 상의를 입고 단정하게 머리를 묶은 모습이다. 특히 전현무는 김연아보다 한 걸음 뒤에 서있음에도 가까이 있는 듯 보여 웃음을 자아낸다.
이에 앞서 공개된 전현무 김연아 인증샷 모습 역시 화제다. 지난해 3월 전현무는 자신의 트위터에 "당차지만 겸손하고 어리지만 성숙한 그녀! 본인 이름 앞에 붙는 수식어들이 죄다 오글거려 그냥 '김연아 선수'라는 호칭이 제일 마음 편하다는 털털한 친구. 짧은 시간이었지만 참 많은 걸 일깨워준 누나같은 동생"이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전현무와 김연아는 나란히 서있는 모습으로 전현무는 이를 보이며 미소를 짓고 있고 김연아는 은은한 미소를 짓고 있다.
전현무 김연아 인증샷을 본 누리꾼들은 "전현무 김연아 인증샷, 연아 선수 정말 예쁘네요", "전현무 김연아 인증샷, 김해진 선수도 더 힘내시길","전현무 김연아 인증샷, 둘 다 좋아하는 사람들이라 좋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글 더스타 / thestar@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