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좋은시절' 박보검, 시종일관 대본사수 '수험생 포스'
기사입력 : 2014.03.03 오전 9:52
박보검 대본연습 / 사진: 블러썸엔터테인먼트 제공

박보검 대본연습 / 사진: 블러썸엔터테인먼트 제공


'참 좋은 시절'의 어린 동석 박보검의 촬영장 대본 연습 사진이 공개됐다.


3일 공개된 사진 속 박보검은 시종일관 대본을 사수하며 집중하는 모습을 보이고 있다. 대본도 뚫을 듯 강렬한 눈빛에 교복차림까지 더한 그의 모습은 마치 열공 중인 수험생을 연상케 한다.


뿐만 아니라 이미 여러 차례 본 듯 닳아있는 대본과 페이지 곳곳에 꼼꼼히 붙여둔 메모지, 그리고 그 안에 적힌 깨알 같은 메모들은 동석을 완벽하게 소화하려는 박보검의 노력이 고스란히 묻어나는 대목.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무결점 사투리 연기 괜히 나온게 아니네~!", "진짜 열공하는 학생같네요!", "쉬는 시간에도 대본열공하는 모습 보기 좋아요!", "박보검, 눈빛으로 대본도 뚫은 것 같아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참 좋은 시절'에서 박보검은 가난과 가족이라는 무게감에 힘들어하는 어린 동석을 맡아 등장 첫 회부터 안정적인 연기력과 무결점 사투리를 선보이며 시청자들의 호평을 받았다.


한편 KBS 2TV 새 주말드라마 '참 좋은 시절'은 가난한 소년이었던 한 남자가 검사로 성공한 뒤 15년 만에 떠나왔던 고향에 돌아오게 된 이야기를 중심으로 가족의 가치와 사랑의 위대함, 사람의 따뜻함을 담아낸 가족 드라마로 매주 토일 저녁 7시 55분 방송된다.



글 장은경 기자 / eunkyung@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참좋은시절 , 박보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