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다라박 YG 식당 / 사진 : 지드래곤 트위터, 산다라박 트위터, SBS 'K팝스타' 방송 캡처
산다라박 YG 식당 방문 모습이 화제인 가운데, 하하와 유희열의 YG 식당 방문 모습이 화제다.
지난 11일 산다라박은 자신의 트위터에 "콘서트 준비로 바빠도 밥은 잘 챙겨먹어야죠. 랙잭이들(블랙잭)도 다들 밥 잘 챙겨먹고 잇죠? 점심시간에 식당은 북적북적~ 줄이 너무 길어요~ 하지만 맛있는 밥을 위해서라면~"이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산다라박은 커다란 챙이 있는 검정색 모자를 쓰고 있는 모습으로 YG 식당에 찾아 사람들 사이에 줄을 서 있는 모습이다.
이에 앞서 공개된 유희열 YG 식당 방문 모습이 화제다. 지난 2일 방송된 SBS '일요일이 좋다-K팝스타3'에 출연한 유희열은 YG 식당에 방문해 식사 하는 모습을 공개했다. 당시 유희열은 자신의 소속사 안테나뮤직과 식당을 비교하며 슬퍼하는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낸 바 있다.
또한 하하와 장기하와 얼굴들의 YG 식당에 방문했다. 지난해 9월 지드래곤은 자신의 트위터에 '무한도전' 당시 촬영한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은 하하와 장기하와 얼굴들이 YG 식당에서 밥을 먹는 모습으로 대화 없이 식사에만 집중하는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산다라박 YG 식당 모습을 본 누리꾼들은 "산다라박 YG 식당, 진짜 자주 찾네", "산다라박 YG 식당, 진짜 가보고 싶다", "산다라박 YG 식당, 밥이 맛있기로 유명한 그 곳"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2NE1은 오는 3월 1, 2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SK핸드볼 경기장에서 두 번째 월드투어 'AON'(ALL OR NOTHING)을 연다.
글 더스타 / thestar@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