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영 생일파티, 소녀시대 오래가는 이유? '여기에 있다'
기사입력 : 2014.02.11 오전 11:57
소녀시대 수영 생일파티 / 사진 : 제시카 웨이보, 태연-유리-써니 인스타그램, 서현 트위터

소녀시대 수영 생일파티 / 사진 : 제시카 웨이보, 태연-유리-써니 인스타그램, 서현 트위터


소녀시대 멤버들이 공개한 수영 생일파티 모습이 화제다.


지난 10일 소녀시대 수영의 생일을 맞아, 소녀시대 멤버들 전원이 참석해 생일파티를 했다. 이에 소녀시대 멤버들이 인증샷을 공개하며 수영 생일을 축하해 눈길을 끌었다.


먼저 써니는 인스타그램에 "잘 살게요! 감사합니다♡ #happybirthdaySY"이라는 글을, 태연은 인스타그램에 "축하하고 많이 사랑해 수영아"라는 글과 함께 수영이 생일케이크를 앞에 두고 소원을 빌고 있는 모습의 사진을 공개했다.


서현은 자신의 트위터에 "수영언니~ 생일 축하해요. 모두 모두 많이 축하해주세요~ 꺄악"이라는 글을, 제시카는 자신의 웨이보에 "happy 25th bday sy(행복한 25번째 수영 생일)"라는 글과 함께 소녀시대 완전체가 수영 생일파티에 참여한 모습을 공개했다.


이어 유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내친구 9-1 셩. 진짜 축하해 생일. 네가 있어서 너무 든든해. 아마도 평생 그럴 것 같네"라며 수영과 유리의 인증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수영과 유리는 다정한 포즈를 취하며 귀여운 표정을 짓고 있어 눈길을 사로잡는다.


소녀시대 수영 생일파티 모습에 누리꾼들은 "수영 생일파티, 훈훈하네", "수영 생일파티, 소녀시대 이러니 오래가지", "수영 생일파티, 소녀시대 생얼이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소녀시대는 컴백을 앞두고 19일 'Mr.Mr.'의 음원을 선공개할 예정이다.



글 더스타 / thestar@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소녀시대 , 수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