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KO승' 윤형빈 타카야 츠쿠다, 경기 후 백스테이지 '다정하네'
기사입력 : 2014.02.10 오전 9:06
윤형빈 TKO승, 윤형빈 타카야 츠쿠다 경기 / 사진 : 로드FC 공식 페이스북

윤형빈 TKO승, 윤형빈 타카야 츠쿠다 경기 / 사진 : 로드FC 공식 페이스북


윤형빈 TKO승이 화제인 가운데, 윤형빈 타카아 츠쿠다 경기 백스테이지 모습이 공개됐다.


10일 로드FC는 공식 페이스북에 "ROAD FC 014 Back Stage. 윤형빈, 타카야 선수 경기 후. 두 선수에게 아낌 없는 박수 부탁드립니다"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윤형빈과 타카야 츠쿠다는 다정하게 어깨동무를 하고 있는 모습으로 윤형빈은 최고라는 듯한 엄지 포즈를 취하고 있고, 타카야 츠쿠다는 주먹을 쥐고 있는 모습이다.


앞서 두 사람은 지난 9일 펼쳐진 '로드FC 14' 라이트급 경기를 펼쳐 윤형빈 TKO승을 했다. 이 경기는 윤형빈의 로드FC 데뷔전 임과 동시에 한일전으로 치러져 많은 팬들의 관심을 받은 바 있다.


윤형빈 타카야 츠쿠다 경기의 윤형빈 TKO승 판정에 누리꾼들은 "윤형빈 타카야 츠쿠다 경기, 완전 보면서 흥분했음", "윤형빈 TKO승, 정말 멋있었다", "윤형빈 TKO승, 한 번의 펀치로 갈라진 승부", "윤형빈 타카야 츠쿠다 경기, 윤형빈 경기라 몰입하고 봤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글 더스타 / thestar@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윤형빈 , 타카야츠쿠다 , 로드F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