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트 엘 앙큼한 돌싱녀 / 사진 : 나일론 제공
인피니트 엘 드라마 '앙큼한 돌싱녀'에 캐스팅됐다.
인피니트 엘은 MBC 새 수목드라마 '앙큼한 돌싱녀'(극본 이하나,최수영 연출 고동선,정대윤)에서 D&T 소프트벤처스 대표 차정우 역의 주상욱을 들었다 놨다하는 '4차원 정신세계'를 가진 운전기사 겸 비서 길비서 역을 맡았다.
극중 엘이 맡은 길비서는 차정우의 단골 PC방 아르바이트생에서 국내 굴지 IT기업 대표가 된 차정우의 개인비서로 신분 상승한 인물이다. 그는 정우가 만드는 모든 프로그램 베타 버전의 무료 테스터로 활약하는 등 대박 프로그램을 가려내는 선구안을 갖고 있다.
인피니트 엘 앙큼한 돌싱녀를 통해 주상욱과 남남 콤비의 호흡을 선보일 전망이다.
인피니트 엘 앙큼한 돌싱녀 캐스팅된 것에 대해 "'앙큼한 돌싱녀'에서 주상욱 선배님을 비롯해 멋진 배우 선배님들과 함께 연기하게 돼서 영광으로 생각합니다. 이번 작품을 통해 좀 더 다부진 연기자로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지켜봐 주세요. 감사합니다"라고 야무진 소감을 밝혔다.
인피니트 엘 앙큼한 돌싱녀 캐스팅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인피니트 엘 앙큼한 돌싱녀 캐스팅 기대된다", "인피니트 엘 앙큼한 돌싱녀, 캐릭터 독특하네", "인피니트 엘 앙큼한 돌싱녀, 인피니트 멤버들이 OST 부르려나", "인피니트 엘 앙큼한 돌싱녀, 주상욱과 호흡 기대된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글 더스타 / thestar@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