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 도희 / 사진 : tvN 제공
바로 도희가 tvN '현장토크쇼 택시'에 출연했다.
최근 진행된 케이블채널 tvN '현장토크쇼 택시'(이하 택시)에 출연한 '응답하라 1994' 3인방 손호준, 바로, 도희는 재치있는 입담으로 현장을 사로잡았다.
이날 도희는 "연애를 해본 적이 없다. 요새 부쩍 연애하고 싶은 마음이 든다. 연기와 가수, 둘 다 잘 하려면 연애 경험이 있어야 할 것 같다"고 말했다.
바로는 "반대다. 간접적으로 경험하고 표현할 수 있다. 그건 너의 문제다. 네가 연애를 할 수 있는 상황도 아니지 않느냐?"라며 도희의 연애에 적극적으로 조언했다.
바로 도희의 이야기를 듣던 MC 김구라와 홍은희는 "연애하는 것에 찬성"이라는 생각을 전했다. 김구라 홍은희의 의견에 바로 역시 "그래 도희야 허락할게. 네가 책임질 수 있고 정말 마음이 가는 사람이 있을 때만 연애해라. 무슨 말인지 알지?"라고 말했다.
바로 도희 연애조언에 누리꾼들은 "바로 도희, 키스신 찍었다고?", "바로 도희, 홍대 갔었구나", "바로 도희, 바로 든든하네", "바로 도희, 귀여운 커플이네", "바로 도희, 두 사람 우정 훈훈하다", "바로 도희, 둘이 수상한데"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바로 도희가 출연하는 tvN '택시'는 23일(오늘) 저녁 7시 50분 방송된다.
글 더스타 / thestar@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