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태영 여행사진 공개, 캥거루 앞에서 '바짝' 긴장한 룩희 "귀여워!"
기사입력 : 2014.01.21 오전 11:10
손태영 여행사진 공개 / 사진 : 손태영 페이스북

손태영 여행사진 공개 / 사진 : 손태영 페이스북


손태영 여행사진 공개했다.


손태영은 지난 19일 자신의 페이스북에 "언제나처럼 가족여행만큼 행복하고 즐거운 일은 없는 것 같다. 서로를 찍어주느라 정작 둘만의 사진은 많지 않지만 이 추억은 영원히 함께 하겠죠? 일 때문에 못 놀아 준 루키(룩희)를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는 루키아빠. 루키 얼굴에 행복이 묻어나네요. 한국은 눈이 많이 온다는데 여긴 너무나 덥네요. 감기 조심, 차 조심하시구요. 한 주 행복하게 보내시길 바라요. 호주로 여행 중입니다"라는 글과 함께 다수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은 손태영 가족의 호주 여행 모습으로, 호주를 배경으로 손태영-권상우 부부가 아들인 룩희와 행복한 시간을 보내는 모습이다. 특히 호주의 상징 동물인 캥거루 앞에서 바짝 긴장해있는 권룩희의 모습이 웃음을 자아낸다.


손태영 여행사진 공개에 누리꾼들은 "손태영 여행사진 공개, 완전 부럽다", "손태영 여행사진 공개, 행복해보이는 가정이네요", "손태영 여행사진 공개, 룩희 진짜 엄청 자랐네요", "손태영 여행사진 공개, 좋아보인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손태영은 지난해 12월엔 저소득층 가정을 대상으로 한 연탄 배달에 참여하며 선행 행보를 이어가기도 했다. 또한 중국 작품 활동과 더불어 국내 복귀작 역시 검토 중이다.



글 더스타 / thestar@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손태영 , 권상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