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지니어스2 홍진호 탈락 / 사진 : tvN '더 지니어스2' 방송 캡처
더 지니어스2 홍진호가 탈락했다.
지난 18일 오후 방송된 케이블채널 tvN '더 지니어스 시즌2: 룰 브레이커'(이하 더 지니어스2) 홍진호가 탈락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메인매치 '신의 판결'에서 주사위의 비밀을 가장 먼저 알아낸 이상민이 우승하고, 홍진호가 최종 탈락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더 지니어스2 홍진호 탈락 소감으로 "좀 더 보여드리고 싶었는데 많이 못 보여드리고 이렇게 돼 너무 안타깝다. 제가 잊고 있었던 승부욕, 제가 해야 할 일, 저의 팬 등 모든 것을 다시 한 번 일깨워준 좋은 터닝포인트가 된 것 같다. 정말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많이 사랑해주시고, 나중에 더 좋은 모습으로 찾아뵙겠다"라고 밝혔다.
tvN 관계자는 "지난 시즌의 우승자로서 이번 시즌에서도 맹활약을 펼치며 프로그램을 빛내 준 홍진호씨에게 고마움을 표하고 싶다. 앞으로의 행보도 기대하겠다. TOP6가 남은 '더 지니어스2'에도 많은 애정과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더 지니어스2 홍진호 탈락에 누리꾼들은 "더 지니어스2 홍진호 탈락, 결국 탈락했네", "더 지니어스2 홍진호 탈락, 홍진호가 떨어질줄이야", "더 지니어스2 홍진호 탈락 한다는 스포가 사실이었구나", "더 지니어스2 홍진호 탈락, 이미 예견된 일이었나", "더 지니어스2 홍진호 탈락, 히든싱어2 이거나 봐야지"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더 지니어스2'는 방송인, 해커, 변호사, 마술사, 프로게이머 등 다양한 직업군을 대표하는 출연자들이 1억원 상당의 상금을 놓고 최후의 1인이 되기 위해 숨막히는 심리 게임을 벌이는 반전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글 더스타 / thestar@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