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서진 꽃할배 3탄 합류, 돌아온 '국민 짐꾼'…"짐꾼은 역시!"
기사입력 : 2013.12.13 오전 10:20
이서진 꽃할배 3탄 합류 / 사진 : 더스타 DB, tvN '꽃보다 할배' 방송 캡처

이서진 꽃할배 3탄 합류 / 사진 : 더스타 DB, tvN '꽃보다 할배' 방송 캡처


이서진 꽃할배 3탄 합류 소식이 화제다.


지난 12일 tvN '꽃보다 할배'(이하 '꽃할배')의 나영석 PD는 한 매체와 인터뷰를 통해 이서진의 합류 소식을 전했다.


나영석 PD는 "이서진 씨 짐꾼으로 갑니다. 가요"라고 밝히며 "3탄 합류는 확정이지만, 여행 스케줄이 약간 유동적일 수 있다. 이서진 씨 스케줄만 있는 게 아니라 이순재, 신구, 박근형, 백일섭 선배님 스케줄까지 모두 다 함께 조율해야 하기 때문이다"고 덧붙였다.


이서진의 소속사인 후크엔터테인먼트 역시 "이서진이 '꽃할배' 3탄 짐꾼 합류를 확정했다"며 이서진의 합류 소식을 전했다.


이서진 꽃할배 3탄 합류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이서진 꽃할배 3탄 합류 대박 3탄에서도 서지니 만날 수 있겠네요", "이서진 꽃할배 3탄 합류 할배들이 강하게 원했을 것 같아요", "이서진 꽃할배 3탄 합류 꽃누나 승기와 비교해보면 서지니형이 얼마나 잘했는지 느낄 수 있어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나영석 PD는 현재 '꽃보다 누나' 마무리 작업에 있으며, '꽃보다 할배' 3탄의 여행지는 아직 정해지지 않은 것으로 밝혔다.



글 더스타 / thestar@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이서진 , 꽃보다 할배 , 꽃할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