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에이피, 퍼시픽투어 DVD 출시..차기 완판남 '예약'
기사입력 : 2013.12.12 오전 9:59
사진 : 비에이피 / TS 제공

사진 : 비에이피 / TS 제공


인기 아이돌 그룹 'B.A.P'가 첫 투어 일지 ‘B.A.P LIVE ON EARTH PACIFIC TOUR’ DVD 세트를 발매해 차기 ‘완판남’으로 등극할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이번 DVD 세트에는 데뷔 후 394일만에 8천명 첫 단독 콘서트 개최, 세계 제 1의 음악 시장 미국의 주요 4개 도시 전회 1시간 만에 매진, 세계 제 2의 음악 시장 일본에서 추가 공연으로 1만 명 관객 운집, 그리고 대만, 홍콩, 싱가포르까지 전회 공연 매진이라는 전대미문의 기록 행진을 이어가며 세계 5만 여의 팬을 만난 현장이 고스란히 담겨 있다.


총 러닝타임이 314분에 이르는 3장의 DVD와 100 페이지 가량의 화보집에서는 무려 21대의 HD 카메라로 담아낸 현장감 넘치는 ‘B.A.P LIVE ON EARTH WANTED’ 공연 실황은 물론, 그 동안 공개되지 않았던 연습 현장과 리허설 모습을 담은 메이킹 영상, 세계 각국에서의 공연 모습을 모두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앵콜 무대에서만 볼 수 있었던 수록곡들의 첫 라이브와 어쿠스틱, 락 버전 등으로 새롭게 태어난 다양한 무대들, 환상적인 호흡을 자랑하는 유닛 무대들은 5.1채널 사운드와 함께 흔들림 없는 라이브를 생생하게 전달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B.A.P의 이번 DVD 세트는 크리스마스인 12월 25일 정식 발매될 예정으로 현재 인터파크와 YES24, 신나라 레코드, 인터넷 교보문고 등 온라인 사이트를 통해 예약 판매가 진행되고 있다.


한편, B.A.P는 2013년 한 해 동안 퍼시픽 투어와 일본 투어로 종횡무진 활약을 펼친 데에 이어 오는 2014년 1월을 목표로 컴백 준비에 돌입한 것으로 전해졌다.



글 성진희 기자 / geenie623@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비에이피 , 퍼시픽투어 , 공연 , 콘서트 , 아이돌 , DV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