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보라 콧수염 / 스타쉽 공식 트위터
인기 걸 그룹 '씨스타' 멤버 보라의 콧수염 사진이 온라인상에서 화제다.
12일 스타쉽엔터테인먼트를 공식 트위터에는 케이윌(K.Will), 씨스타(SISTAR), 보이프렌드(BOYFRIEND)가 함께한 윈터 러브송 '눈사탕(Snow Candy)'의 현장사진이 공개됐다.
사진 속 보라는 체크 원피스에 베레모를 쓰고 전매특허의 애교넘치는 윙크를 하고 있는데, 들고있는 유리컵에 그려진 모양이 마치 보라의 실제 콧수염처럼 보여 보는 이들의 웃음을 자아내고 있다. 귀여우면서도 장난기 넘치는 보라의 사진을 접한 팬들은 "보라 진짜 콧수염인줄", "보라 슈퍼마리오 콧수염 대박", "너무 귀여워", "보라 윙크에 삼촌팬 쓰러진다", "눈사탕 너무 기대되요" 라는 등의 다양한 댓글로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윈터 러브송 '눈사탕(Snow Candy)'은 최근 효린을 비롯한 핫한 아티스트에 크레딧을 올리며 주가상승중인 싱어송라이터 ‘더네임’과 프로듀서 ‘Megatone’이 공동 프로듀싱을, 국내 최고의 작사가로 자리매김한 '민연재'가 작사를 맡았다. 따뜻한 겨울느낌의 인트로와 스트링이 어우러진 따듯한 감성의 어쿠스틱 사운드가 돋보이는 곡이다.
한편, '눈사탕(Snow Candy)'은 오는 13일 00시 스타쉽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뮤직비디오를 선공개하고, 13일 정오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음원과 뮤비를 정식 공개할 예정이다.
글 성진희 기자 / geenie623@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