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탄 시험문제가 화제다.
'상속자들'의 김탄이 시험문제에 등장해 화제다. SBS '상속자들'의 김탄 역의 이민호의 인기가 시험문제로 이어졌다. 최근 한 고등학교의 어학시험에는 '위의 대화문에서 김탄의 질문은?'이라는 문제가 출제됐다.
또 한 중학교의 기말고사 시험지에는 '김탄이 새로 구입한 서적의 불량품을 새 책으로 교환 받았는데, 이것은 소비자의 권리 중 어떤 권리에 해당하나?'는 내용의 문제가 등장했다.
이어, 다른 '상속자들' 역시 시험문제에 등장해 화제가 되고있다. 문제의 내용은 '교복 자율화에 대한 학생들의 토론 내용이다. 이 중에서 상황 맥락에 가장 어긋나게 말한 학생은?'이다. 이 문제의 보기에는 탄이, 보나, 영도, 은상, 찬영이 등장했다.
김탄 시험문제를 본 누리꾼들은 "김탄 시험문제 하트 그린 것 완전 공감. 나도 시험 문제에 좋아하는 사람 나오면 저렇게 막 표시해놓는데", "김탄 시험문제까지 등장하다니 인기가 대단하다", "김탄 시험문제 나도 풀어보고 싶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SBS '상속자들'은 매주 수, 목 오후 10시에 방송되며 종영까지 2회만을 앞두고 있다.
글 더스타 / thestar@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김탄 , 차은상 , 보나 , 찬영 , 영도 , 이민호 , 박신혜 , 크리스탈 , 김우빈 , 강민혁 , 상속자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