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인뮤지스 경리, '글루' 재킷 속 허벅지 입술 자국 "섹시해!"
기사입력 : 2013.12.02 오전 11:46
사진 : 나인뮤지스 경리 / 스타제국 제공

사진 : 나인뮤지스 경리 / 스타제국 제공


'나인뮤지스'가 신곡 ‘글루(GLUE)’ 발매를 앞두고 재킷 이미지를 공개했다.


나인뮤지스는 오는 4일 디지털 싱글 ‘글루(GLUE)’로 컴백을 앞두고 오늘 자정 멤버 4명의 재킷 이미지를 공식 사이트(http://www.9muses.co.kr)를 통해 공개했다.


공개된 멤버는 경리, 이샘, 성아, 세라로 블랙의 섹시하면서도 시크한 의상과 스타일링을 하고 각자 자신만의 섹시함을 뽐내고 있어 눈길을 끈다. 아직 공개되지 않은 나머지 멤버 민하, 이유애린, 현아, 은지, 혜미 5명의 재킷 이미지도 궁금하게 만든다.


공개된 이미지에서 경리는 긴 다리를 서로 교차시켜 바닥에 앉아 섹시한 포즈를 취하고 있는 자세에서부터 시선을 사로잡는다. 여기에 유혹하는 듯한 표정을 짓고 요염한 눈빛까지 보내며 한껏 섹시한 매력을 발산하고 있어 보는 이의 영혼까지 빠져들게 만든다.


게다가 경리의 탄탄한 허벅지에 찍힌 빨간색 키스 마크가 한 눈에 확 들어오며 강렬한 인상을 안겨 준다. 이 키스 마크는 경리의 산뜻한 체리레드 색상의 헤어와 섹시한 포즈, 늘씬한 각선미와 완벽한 조화를 이루며 경리를 더욱 섹시하게 만들어 주고 있다.


한편, 나인뮤지스는 지난 달 29일 공개된 신곡 ‘글루(GLUE)’의 티저 영상에서 파격적인 '레깅스룩'을 선보여 화제를 모은 바 있으며 12월 4일 뮤직비디오와 음원을 일제히 공개하며 컴백할 예정이다.



글 성진희 기자 / geenie623@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걸그룹 , 나인뮤지스 , 경리 , 글루 , 신곡 , 재킷 ,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