응답하라 1994 13회 속 '쓰레기 나정 키스' 로맨틱해!
기사입력 : 2013.12.01 오전 11:21
응답하라 1994 13회 속 '쓰레기 나정 키스' 장면 캡쳐 / tvN 제공

응답하라 1994 13회 속 '쓰레기 나정 키스' 장면 캡쳐 / tvN 제공


응답하라 1994 13회 속 '쓰레기 나정 키스'가 화제다.


지난 달 30일 방송된 tvN드라마 '응답하라 1994' 13화 '1만 시간의 법칙'편에서는 쓰레기(정부 분)와 성나정(고아라 분) 커플의 밀고 당기는 연애 이야기가 그려졌다.


이날 좌충우돌 끝에 조심스럽게 사랑을 키워가게 된 쓰레기와 나정은 티격태격하는 모습을 보였다. 나정은 쓰레기 오빠에게 '안아달라'며 앙탈을 부렸고, 쓰레기가 이를 싫어하는 듯한 반응을 보이다 만나자는 약속을 잡자 덜컥 겁이 나 약속을 미뤘다.


그러나 쓰레기는 나정을 위한 목걸이 선물까지 사 놓은 상태로 나정이 병원 앞에 도착했다는 삐삐를 치자 수화기까지 제대로 못 내려놓은 채 나정을 만나러 나갔다.


이후 쓰레기는 나정에게 이리 오라 말했지만 나정이 안아달라는 듯 두 팔을 벌리고 있자 한걸음에 다가가 입맞춤을 했다. 쓰레기의 갑작스런 행동에 놀란 나정은 이내 쓰레기를 안으며 행복감을 만끽했다.


응답하라 1994 13회 속 '쓰레기 나정 키스'를 접한 네티즌은 "쓰레기 키스, 너무 멋있다", "쓰레기 키스, 예상치 못한 첫키스 부럽다", "쓰레기 키스, 정말 대박이야.. 나도 쓰레기 같은 남친 만들고 싶어", "쓰레기 키스, 괜히 내가 하는 것 처럼 부끄러운 이유는 뭘까"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글 더스타 / thestar@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드라마 , 응답하라1994 , 쓰레기 , 나정 , 키스 , 정우 , 고아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