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윌 참짜면 / 사진 : KBS '해피투게더' 방송 캡처
케이윌 참짜면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지난 28일 방송된 KBS 2TV '해피투게더3'의 코너 '야간매점'에 케이윌의 '참짜면'이 60호 메뉴로 등록되었다.
이날 방송에서 케이윌의 메뉴를 소개할 차례가 되자, MC 유재석은 "야간매점 불명예 전당에 올라 있는 한판김종국수는 정말 맛 없었던 최악의 메뉴다"라는 말을 했고, 박명수 역시 "오늘도 똑같은 실수를 범하지는 않겠지"라며 불안해했다.
앞서 작년 11월에 '해피투게더'에 출연한 케이윌은 '한판김종국수'를 소개했으나, 출연진들의 혹평을 받으며 불명예 전당에 올랐던 경험이 있다.
이에 케이윌은 참짜면을 소개하며 "한판김종국수와는 차원이 다른 요리다"라며 자신감을 보였다. 케이윌이 선보인 '참짜면'(볶음 짜장 참치면)은 프라이팬에 인스턴트 짜장 참치를 볶은 뒤, 캔 옥수수와 삶은 소면을 함께 볶으면 완성되는 간단한 요리로 출연진들은 "짜장면보다 맛있다"며 극찬을 했고 만장일치로 '야간매점' 메뉴에 선정됐다.
케이윌 참짜면을 본 누리꾼들은 "케이윌 참짜면, 집에서 해먹어봤는데 진짜 맛있어요", "케이윌 참짜면 정말 짜장면보다 맛있을까?", "케이윌 참짜면 한판김종국수는 이제 잊혀지겠네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날 방송은 '반전매력' 특집으로 꾸며져 가수 박진영, 케이윌, 배우 서지석, 한은정이 출연했다.
글 더스타 / thestar@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