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2AM 이창민 / 빅히트 제공
2AM 이창민이 12월 콘서트에서 자작곡 <나쁜사람 아니야>를 최초로 공개한다.
이창민은 13일 저녁 SNS에 "이번 콘서트 솔로 무대는 제가 작곡한, 앨범에는 수록하지 않은 미발표곡 <나쁜사람 아니야>로 꾸며집니다. 콘서트에서 처음 선보이는 무대인 만큼 심혈을 기울이고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려요"라는 글을 올리며 자작곡 무대를 예고했다.
<나쁜사람 아니야>는 이창민이 작사 작곡하고, 작곡가 Jerry.L이 편곡에 참여한 노래. 오는 19일 발매될 2AM의 새 음반 <NOCTURNE>에도 수록되지 않은 미발표곡으로 이번 콘서트에서 최초 공개한다.
이창민은 "그동안 콘서트 솔로 무대는 내가 좋아하는 아티스트의 노래로 꾸몄다. 하지만 올해는 다른 가수의 곡이 아닌 내가 직접 만든 노래를 선보이고 싶었다. 평소에 틈틈이 만들어 온 <나쁜사람 아니야>는 내가 좋아하는 음악 색깔과 잘 맞고 관객들도 신나게 즐길 수 있을 듯해 이 노래를 선택했다"고 전했다.
<나쁜사람 아니야>는 신나는 일렉트로닉 피아노와 펑키한 기타 사운드가 인상적인 노래로, 서정적인 2AM 발라드와는 180도 다른 느낌의 무대를 감상할 수 있다.
한편, 2AM은 오는 12월 7일, 8일 서울 올림픽공원 내 SK올림픽핸드볼경기장에서 콘서트 <NOCTURNE:야상곡>을 개최한다. 이어 12월 15일 미국 LA와 12월 21일 태국 타이페이에서 콘서트를 열고 해외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글 성진희 기자 / geenie623@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