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 찬열, 케이윌 신곡 뮤비 남주인공..'이호정의 남자'
기사입력 : 2013.10.16 오전 9:55
사진 : 엑소 찬열, 이호정 / 스타쉽 제공

사진 : 엑소 찬열, 이호정 / 스타쉽 제공


18일 미니앨범으로 컴백을 선언한 케이윌의 신곡 뮤직비디오 남녀 주인공이 베일을 벗었다.


12년 만에 밀리언셀러를 고지 돌파를 둔 보이그룹 최강자 엑소(EXO)의 찬열과 신예 모델 이호정은 케이윌의 '촌스럽게 왜 이래'에서 풋풋하면서도 애틋한 사랑을 나누는 연인으로 호흡을 맞춘다.


16일 오전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케이윌의 신곡 '촌스럽게 왜 이래'의 뮤직비디오 현장서 촬영된 두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찬열과 이호정은 애틋한 포옹씬을 선보이며 실감나는 커플연기를 펼쳐 온라인상의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K POP 스타감독인 쟈니브로스 ‘홍원기’가 메가폰을 잡은 이번 뮤직비디오는 다른 공간에서 연결된 같은 행동을 하는 남과여의 모습을 담아내고 있다. 이별을 했지만 서로에게 익숙해진 그들의 동선은 같은 곳으로 향하게 되며 감정선마저 같아진다.


올 한해 리쌍의 ‘눈물’, 씨스타의 ‘Give it to me’, 범키의 ‘갖고 놀래’ 등 발표하는 곡 마다 공전의 히트를 기록하며 ‘뜨거운 감자’로 불리는 프로듀서 ‘이단옆차기’와 케이윌이 호흡을 맞춘 타이틀곡 ‘촌스럽게 왜 이래’는 어쿠스틱 한 알앤비 장르의 곡으로, 재지(Jazzy)한 피아노 선율과 레트로 알엔비 리듬의 넘실대는 그루브에 케이윌의 섬세한 보컬이 완벽한 조화를 이루고 있다.


한편, ‘촌스럽게 왜 이래’로 8연타 히트라는 대기록을 앞둔 케이윌은 오는 18일 전 음원사이트를 통해 4번째 미니앨범을 공개하고 활발한 방송활동에 돌입할 예정이다.



글 성진희 기자 / geenie623@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엑소 , 아이돌 , 찬열 , 케이윌 , 신곡 , 뮤직비디오 , 이호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