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아유' 옥택연 비하인드컷, 똘망똘망 귀요미 눈빛
기사입력 : 2013.09.11 오전 9:42
옥택연 비하인드컷 / 사진 : JYP엔터테인먼트 제공

옥택연 비하인드컷 / 사진 : JYP엔터테인먼트 제공


'후아유' 옥택연의 촬영장 모습이 공개돼 화제다.


tvN 월화드라마 '후아유'에서 열혈 형사와 순정남의 매력을 발산하고 있는 옥택연(차건우 역)의 촬영 현장 속 훈훈하면서도 귀여운 모습이 담긴 비하인드 컷이 공개되어 눈길을 끈다.


공개된 사진은 JYP엔터테인먼트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공개된 것으로 이는 지난 11일 방송된 '후아유' 14회 촬영 현장 사진이다. 옥택연이 촬영 사이에 캐릭터와 작품에 대해 열정적으로 이야기를 나누는 모습이 포착됐다.


또한 소이현(양시온 역)을 구하려다 대신 흉기에 찔리는 장면 촬영 중 자신을 찍고 있는 카메라를 발견한 옥택연은 카메라를 향해 해맑게 웃어 보이는 유쾌한 매력을 뽐내고 있다. 쓰러진 장면 촬영 중에는 소이현의 팔에 기대어 똘망똘망한 눈빛으로 귀여운 표정을 지어 보이며 천진난만한 개구쟁이 같은 매력으로 촬영장에 활력을 불어넣었다.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열혈형사 차건우, 역시 촬영장의 분위기 메이커가 따로 없네!”, “그냥 서 있기만해도 빛나는 훈남자태.”, “지치지 않는 에너자이저 같음~!”, “훈남과 귀요미의 조화가 가능한 이 남자 같으니!!”, “도대체 옥택연의 매력은 어디까지??”, “완전 귀요미 3종세트네요~”, “눈 동그랗게 뜨면 완전 장화 신은 고양이 생각난다는~!”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tvN '후아유'는 다음주 대망의 피날레를 앞두고 있다.



글 장은경 기자 / eunkyung@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후아유 , 옥택연 , 비하인드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