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소희 꽃집아가씨 변신…화보 같은 'HAPPY로즈데이' 스틸컷
기사입력 : 2013.08.09 오전 9:01
'HAPPY 로즈데이' 현장사진 속 원더걸스 안소희 / 사진 : JYP 공식 페이스북

'HAPPY 로즈데이' 현장사진 속 원더걸스 안소희 / 사진 : JYP 공식 페이스북


그룹 원더걸스 멤버 안소희의 화보 같은 현장사진이 공개돼 화제다.


KBS 드라마 스페셜 'HAPPY 로즈데이'에서 어머니가 운영하는 꽃집에서 일하며 배우의 꿈을 키우는 연기자 지망생인 아름 역을 맡은 안소희가 꽃과 함께한 화사하고 신비한 모습으로 이목을 집중시킨다.


JYP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공개된 사진에서 안소희는 백색의 작약에 둘러싸여 한 폭의 그림 같은 자태를 뽐냈다. 햇살이 스며든 신비로운 분위기의 공간에서 꽃다발을 만들기 위해 집중한 청순한 여인의 모습부터 긴 머리를 묶어 올리는 여성스러운 모습을 선사했다.


특히 단아하고 고운 꽃집 아가씨 안소희의 모습은 사랑스러움의 극치를 보여주며 남심을 사로잡기에 충분했다.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소희의 드라마 스페셜 너무 기대된다”, “청순여신, 신비소녀 안소희, 보고만 있어도 두근두근”, “스틸 컷도 화보로 만드는 안소희만의 능력”, “뽀송뽀송한 소희 모습 귀엽다!”, “꽃을 들고 있으니까 천상 요조숙녀네!”, “러블리한 소희, 한폭의 그림같애”, “꽃집의 아가씨는 예뻐요~ 이렇게 예쁠 수가 없어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오는 14일 밤 11시 10분 방송될 KBS 드라마 스페셜 'HAPPY 로즈데이'는 옴니버스 형 단막극으로, 안소희와 함께 정웅인, 소유진, 김도현이 주연을 맡았다.



글 장은경 기자 / eunkyung@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안소희 , HAPPY로즈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