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장혁 / sidusHQ 제공
배우 장혁이 자신의 솔직한 이야기를 담은 에세이 <장혁의 열혈남아>를 출간해 출간 기념회를 갖는다.
<장혁의 열혈남아>는 장혁이 배우라는 직업을 가지고 어떻게 살아왔는지 보여주는 동시에, 그 동안 어떤 체험을 하고, 어떤 사람들을 만나 지금의 삶을 만들어 갔는지에 대한 진솔한 이야기를 담아 낸 책이다.
특히 장혁의 생애 첫 저서로 알려져 주목을 모으는 것은 물론, 여태껏 공개한 적 없는 솔직 담백한 이야기들로 독자들에게 한번 더 삶을 생각하게 되는 계기를 선물할 것으로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장혁은 최근 MBC 예능 <일밤-진짜 사나이>에서 맹활약, 열혈병사의 면모와 허당 같은 모습을 동시에 선보이며 특유의 ‘반전매력’으로 떠오르는 예능스타로 자리잡고 있다. 또한 오는 15일(목) 개봉하는 감염 재난 블록버스터 영화 <감기>로 스크린에 컴백, 정의롭고 동정심 많은 구조대원 ‘지구’ 역으로 분해 또 한번의 변신을 예고하며 바쁜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한편, 브라운관과 스크린을 오가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장혁의 <장혁의 열혈남아> 출간 기념회는 오는 6일(화) 오후 4시 광화문에 위치한 KT 건물 1층 KT올레스퀘어에서 열릴 예정이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문의 : 더스타 thestar@chosun.com)
글 성진희 기자 / geenie623@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