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에이피(B.A.P) 힘찬 '커피숍' 뮤비 현장 / 사진 : 힘찬 트위터
B.A.P 힘찬이 '커피숍'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의 훈훈한 사진을 공개했다.
28일 B.A.P(비에이피)의 멤버 힘찬은 자신의 트위터에 "뮤비 찍을 때 같이 찍었던 사진하나 올려요. 크크 공들인뮤비인 만큼 예쁘게 봐주셨음 좋겠습니다. 고마워요"라는 글과 함께 한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힘찬은 블랙과 화이트의 심플한 룩으로 스타일리시한 분위기를 자랑한다. 로스앤젤레스, 샌프란시스코, 워싱턴 DC, 뉴욕 등 미국의 도시를 배경에서 힘찬은 도회적인 '차가운 도시남자'의 모습을 마음껏 뽐낸다.
힘찬은 앞서 비에이피의 '원샷'활동 당시 부상으로 무대에 함께 오르지 못했다. 이에 힘찬은 감미로운 재즈선율의 '커피숍(coffee shop)'으로 컴백하며 완쾌된 모습과 함께 한층 성숙하면서도 물오른 미모를 과시하며 각오를 다잡는 모습이다.
한편, 비에이피는 이날 정오 신곡 '커피숍'의 음원 및 뮤직비디오 공개와 함께 본격적인 컴백 준비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문의 : 더스타 thestar@chosun.com)
글 조명현 기자 / midol13@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힘찬 , 비에이피 , B.A.P , 커피숍 , coffee sh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