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팝스타2 악동뮤지션-방예담, "부모님께 멋진 차 선물 기뻐"
기사입력 : 2013.04.17 오전 11:55
사진 : 악동뮤지션, 방예담, 프랑수아 프로보 르노삼성자동차 대표이사

사진 : 악동뮤지션, 방예담, 프랑수아 프로보 르노삼성자동차 대표이사


르노삼성자동차(대표이사: 프랑수아 프로보)는 17일 가산동 사옥에서 최근 인기리에 종영된 오디션 프로그램 ‘K-POP STAR2’의 우승자 악동뮤지션(이찬혁(18), 이수현(15))과 준우승자 방예담(12)에게 각각 New SM5 Platinum과 New SM3를 전달하는 차량 전달식을 가졌다.


이날 전달식에서 프랑수아프로보 사장이 직접 우승자 악동뮤지션에게 ‘New SM5 Platinum’을, 준우승자 방예담군 에게 ‘New SM3’를 각각 전달했다.


또한, 악동뮤지션과 방예담군은 차량 전달식에 함께 한 르노삼성자동차 임직원들을 위해 “매력 있어”와 “Baby”를 부르는 등 깜짝 미니콘서트를 열어 행사에 함께 한 이들로부터 큰 박수를 받기도 했다.


악동뮤지션은 수상 소감에서 “케이팝스타를 통해 부모님께 멋진 차를 선물해 드릴 수 있어 너무 기쁘다”며 “앞으로도 더욱 노력해 많은 이들에게 사랑 받는 뮤지션이 되겠다”고 밝혔다.


한편, 케이팝스타2는 지난해 12월부터 올해 4월까지 방영된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그램으로, 국내 3대 연예기획사를 대표하는 인물들이 심사위원으로 참여하고 오디션 우승, 준우승자가 실제로 해당 연예기획사 소속 가수로 데뷔해 화제를 모았던 예능 프로그램이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문의 : 더스타 thestar@chosun.com)


글 성진희 기자 / geenie623@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케이팝스타2 , 악동뮤지션 , 방예담 , 자동차 , 상품 , 부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