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F요정' 이유비, 화장품 모델 발탁..1년새 7번째 광고계약!
기사입력 : 2013.03.13 오전 9:57
사진 : 이유비 / 싸이더스HQ 제공

사진 : 이유비 / 싸이더스HQ 제공


배우 이유비가 화장품 브랜드 '크레모랩(CREMORLAB)'의 뮤즈가 되었다.


이유비가 1년 전속계약을 체결한 화장품 브랜드 '크레모렙'은 동양생명과학과 가톨릭 의과대학의 공동연구로 진행돼 의학적 가치를 인정받은 특별한 물 '금진 온천수 T.E.N'을 주성분으로 만들어진 자연치유 화장품이다.


크레모렙 관계자는 "이유비씨의 깨끗하고 순수한 이미지와, 국민 여동생이란 애칭을 얻을 만큼 밝고 친근한 모습이 브랜드의 이미지와 잘 맞아 전속모델 계약을 체결하게 되었다"며 "아직 색깔이 정해지지 않은 신인인 이유비씨와, 이제 막 출시된 <크레모랩>은 닮은 점이 많다. 이번 만남을 통해 함께 서로의 고유한 이미지를 만들어 가고 싶다"고 계약 이유와 소감을 전했다.


화장품 광고는 여배우들의 인기척도로 여겨질 만큼 모든 여배우들의 로망이기도해 이번 크레모랩 계약이 더욱 화제를 모으고 있다. 특히 이유비는 1년 새 휴대폰, 여성용품, 통신, 금융, 의류, 주류, 코스메틱 등 7개 광고모델로 나서는 등 'CF퀸'의 면모를 발휘하고 있어 앞으로의 행보에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이유비는 오는 4월 MBC <마의> 후속으로 전파를 타는 새 월화드라마 <구가의 서>에서 이승기 첫사랑 박청조 역으로 첫 사극 나들에 나선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문의 : 더스타 thestar@chosun.com)



글 장은경 기자 / eunkyung@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이유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