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다현 희망사항 / 사진 : 김다현, 김새론, 강찬희 / 판타지오 제공
김다현 희망사항으로 '불후의 명곡' 우승컵을 획득, 김새론 강찬희와의 인증사진을 공개했다.
9일 방송된 KBS 2TV 예능프로그램 '불후의 명곡-전설을 노래하다'(이하 불후의 명곡)에서 변진섭의 히트곡 '희망사항'을 부른 김다현은 뛰어난 가창력과 김새론과 강찬희의 연기력이 조화를 이룬 무대로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냈다.
지금까지 수 많은 뮤지컬에 출연하며 다져온 무대매너는 객석은 물론 대기실과 노래의 주인공인 변진섭까지 감동시키며 기립박수를 받았다.
이날 김다현 희망사항으로 '불후의 명곡' 2회 만에 우승 트로피까지 거머쥐게 된 가운데 자신의 무대를 도와준 김새론, 강찬희와 기념 촬영을 하며 고마움을 잊지 않았다는 후문이다.
김다현은 "평소 좋아하던 노래인 '희망사항'을 '불후' 무대에서 부르게 된 것도 기뻤고, 노영심의 파트를 누구와 할지 고민했는데 흔쾌히 도와준 새론이와 멋진 무대를 함께 꾸며준 찬희에게도 고맙다고 전하고 싶다. 이렇게 아름다운 무대에 서게 된 것도 기쁜데 우승까지 하게 돼 너무 행복하다. 다음 무대도 열심히 준비해서 좋은 모습 보여드리겠다"고 전했다.
김다현 희망사항 우승 소식에 누리꾼들은 "김다현 희망사항 뮤지컬을 TV로 본 느낌". "김다현 희망사항 '불후' 무대 중 가장 멋있었다", "김다현 희망사항 우승 후 찍은 사진? 김새론-강찬희도 정말 귀여웠다. 가수 데뷔해도 될 듯"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김다현의 무대로 화제를 모은 '불후의 명곡'은 매주 토요일 오후 6시 15분 방송된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문의 : 더스타 thestar@chosun.com)
글 장은경 기자 / eunkyung@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