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박기웅 / 메이네임 제공
영화 <은밀하게, 위대하게>(감독 : 장철수)의 주연 배우 박기웅의 촬영 현장 사진이 공개해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27일 오전 박기웅의 소속사 마이네임엔터테인먼트는 공식 트위터를 통해 “박기웅씨가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응원 덕분에 영화 ‘은밀하게, 위대하게’의 모든 촬영을 무사히 마쳤습니다.” , “‘리해랑’으로 변신한 모습과 함께, 또 다른 작품으로 새롭게 돌아 올 박기웅씨에게 많이 기대 바랍니다~:)” 라는 코멘트와 함께 영화 촬영 현장의 박기웅의 모습을 공개했다.
영화 속 남파 간첩으로서의 임무를 수행하기 위해 로커 지망생으로 분한 박기웅은 극을 이끌어 가는 힘 있는 연기는 물론 오렌지 빛의 화려한 헤어스타일과 패션, 숨겨왔던 일렉트로닉 기타 솜씨로 팬들에게 또 다른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2012년 방영된 드라마 <풀하우스 TAKE2>의 인기로 일본과 중국 현지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박기웅은 오는 3월 2일 2,000석 규모의 첫 일본 팬미팅의 티켓을 오픈 두 시간 만에 매진시키며 성공적인 일본 활동의 시작을 알려 새로운 한류 스타의 등장을 예고했다.
한편, 꽃미남 남파 간첩들의 이야기를 다룬 인기 웹툰을 원작으로 한 작품으로 박기웅, 손현주, 김수현, 이현우 등이 출연하는 영화 <은밀하게, 위대하게>는 오는 6월 개봉 예정이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문의 : 더스타 thestar@chosun.com)
글 성진희 기자 / geenie623@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