팀버튼 광장시장 빈대떡 / 사진 : 현대카드 대표이사 정태영 트위터, 현대카드 공식 트위터
팀버튼 광장시장 빈대떡 모습이 포착됐다.
지난 11일 현대카드 공식 트위터에는 "팀버튼, 이번엔 광장시장에 나타나다! 빈대떡과 막걸리에 완전히 반한 듯"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이 공개됐다.
사진 속 팀버튼은 검정 수트차림에 포인트로 체크무늬의 목도리를 두르고 젓가락으로 빈대떡을 먹고있다. 비좁아 보이는 식당에서 훈훈한 미소로 빈대떡을 마주한 팀버튼의 모습이 소박한 매력을 더하며 눈길을 끄는 것.
팀버튼은 조니뎁 주연의 '가위손', '찰리와 초콜렛 공장',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등의 다수의 작품으로 한국에서도 친숙한 감독이며 애니메이션 '유령신부', '크리스마스의 악몽'등의 작품으로 자신의 색을 확실히 다진 감독이다.
팀버튼의 방한은 오는 12일부터 2013년 4월 14일까지 서울 시립미술관에서 진행되는 '팀버튼 전'의 공식 일정을 위한 것.
팀버튼 광장시장 빈대떡 모습에 누리꾼들은 "은근히 잘어울리는 빈대떡 신사", "저도 광장시장 가고싶습니다", "팀버튼 감독님 보고 싶어요" 등의 반응을 보냈다.
한편, '팀버튼 전'에는 그의 어린시절 습작부터 영화를 위해 그린 스케치, 회화, 사진, 모형, 소품 등 860여 점의 작품이 전시될 예정이다.
글 더스타 / thestar@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