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1A4 걸어 본다, 음원 공개 직후 뜨거운 반응…'역시 슈퍼 루키'
기사입력 : 2012.11.13 오후 12:19
B1A4 걸어 본다 / 사진 : WM엔터테인먼트, 더스타 DB

B1A4 걸어 본다 / 사진 : WM엔터테인먼트, 더스타 DB


B1A4 걸어 본다 음원 공개 소식이 화제다.


지난 12일 낮 12시 B1A4(비원에이포)는 타이틀곡 ‘걸어 본다’를 포함한 세 번째 미니 앨범 전곡의 음원을 주요 음악사이트를 통해 공개했다.


앞서 B1A4는 멤버들의 얼굴, 컨셉에 관한 노출, 배경 음악이 없는 독특한 ‘3無’ 인트로 티저로 눈길을 끌었다. 또한 신비하고 몽환적인 분위기의 멤버별 개인 티저를 잇달아 공개해 새 앨범에 관한 기대감을 높여왔다.


B1A4의 3번째 미니 앨범은 리더 진영이 작곡하고 진영, 바로가 작사한 타이틀곡 ‘걸어 본다’를 포함하여 총 8곡이 수록되어 있다. 특히 진영은 무서운 잠재력과 뛰어난 음악적 감각을 앞세워 타이틀곡과 앨범 프로듀싱까지 참여해 음악적 역량을 뽐냈다.


더욱이 이번 앨범은 미스에이의 수지, 브라운아이드걸스의 제아, 허밍어반스테레오의 객원 보컬 시나에 등 쟁쟁한 피처링 군단이 참여해 기대를 모았다.


B1A4 걸어 본다 음원공개 소식을 접한 팬들은 “B1A4 ‘걸어 본다’ 완전 기다렸는데~기대 이상이다”, “B1A4 ‘걸어본다’ 음원 진짜 좋다! 흥해라~”, “B1A4 ‘걸어본다’ 대박 나세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B1A4는 오는 15일 Mnet ‘엠카운트다운’ 무대를 통해 컴백하며, 본격적인 앨범 활동에 들어갈 예정이다.



글 더스타 / thestar@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B1A4 , 걸어본다 , 미니앨범 , 컴백 , 아이돌 , 남성그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