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싸이더스HQ 제공
배우 강성연이 따뜻한 사회 활동으로 훈훈함을 더한다.
강성연은 최근 보건복지부가 주최하고 한국사회복지협의회 전국푸드뱅크가 주관하는 '제 6회 푸드뱅크 식품 나눔 전국대회'의 홍보대사로 위촉됐다.
바쁜 와중에도 한남대 사회복지과에 입학해 학업과 방송 활동을 병행했던 그는 지난 2007년에도 한국사회복지협의회 사회복지지원봉사 홍보대사호 활동했을 정도로 사회 복지에 남다른 애착을 가지고 있다.
이에 강성연은 푸드뱅크 홍보대사 요청이 들어왔을 때도 흔쾌히 수락하며 적극적인 면모를 보였다. 강성연의 이번 홍보대서 선정 인연은 지난 5월 MC를 맡았던 MBC 특별 생방송 프로그램 <맛있는 나눔! 사랑의 푸드뱅크>와도 이어지며 더욱 이목을 집중시킨다.
<제 6회 푸드뱅크 식품 나눔 전국대회>는 식품 나눔을 홍보하고, 식품 나눔 활성화에 헌신한 유공자들을 격려하기 위해 마련된 자리로, 오는 7일(수) 오후 3시부터 서울 삼성동 코엑스 C홀 특설무대에서 개최된다.
한편 강성연은 현재 채널A <이제 만나러 갑니다>와 홈스토리 <디자인 매거진 룸 시즌2> 등 예능프로그램 MC로 활동하고 있으며, 매주 주중 오전 EBS FM <어른을 위한 동화>, <시콘서트> DJ로 활동하며 맹활약을 펼치고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문의 : 더스타 thestar@chosun.com)
글 장은경 기자 / eunkyung@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