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현주, 2012 슈퍼모델선발대회 MC 선정
기사입력 : 2012.09.05 오후 2:10
사진 : 공현주 / 토비스미디어 제공

사진 : 공현주 / 토비스미디어 제공


슈퍼모델 출신 배우 공현주가 '2012 SBS 슈퍼모델 선발대회-I'M SUPERMODEL’의 MC로 선정돼 2012 슈퍼모델 후배들의 멘토로 나선다.


공현주의 소속사는 5일 "공현주가 ‘2012 SBS 슈퍼모델 선발대회’ 본선진출자 24명의 경쟁 현장을 생생하게 전달하는 SBS E! 채널 5부작 특집 '2012 SBS 슈퍼모델 선발대회-I'M SUPERMODEL’의 단독 MC로 발탁됐다"고 밝혔다.


공현주는 "돌이켜보니 내 인생에서 가장 잘한 선택이 바로 슈퍼모델에 출전한 것이었다. 소중한 경험과 기회인만큼 최선을 다해 임하고 이를 토대로 슈퍼모델이라는 자긍심을 갖고 폭 넓은 분야에 도전해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공현주는 한예슬, 한지혜 등 수많은 스타가 배출돼 화제를 모은 '2001 SBS 슈퍼모델 선발대회' 입상자로 KBS '너는 내 운명',  '꽃 찾으러 왔단다', SBS '황금신부', '바보 엄마'등의 드라마에 연이어 출연하며 연기자로 자리매김했다.


또한 공현주는 그동안 꾸준히 사회봉사 활동을 해온 공로로 보건복지부 장관상과 대한민국 나눔대상을 수상했으며, 여성가족부가 선정한 '2011년을 빛낸 여성'으로 선정된 바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문의 : 더스타 thestar@chosun.com)



글 성진희 기자 / geenie623@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공현주 , 슈퍼모델선발대회 , M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