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그대' 최민호, 순도 100% '만찢남' 20종 세트 공개!
기사입력 : 2012.09.02 오전 10:25
샤이니 민호 / SM C&C 제공

샤이니 민호 / SM C&C 제공


‘아름다운 그대에게’ 최민호의 ‘만찢남 20종 세트’가 공개돼 화제다.


최민호는 SBS 수목드라마 ‘아름다운 그대에게’(극본 : 이영철, 연출 : 전기상)에서 까칠한 성격을 가진 높이뛰기 선수 강태준 역을 맡아 ‘남장미소녀! ’ 설리와의 달달한 로맨스로 안방극장에 풋풋함을 선사하고 있다.


무엇보다 최민호는 순정만화 속에서 튀어나온 듯한 ‘만찢남 20종 세트’를 통해 각양각색의 매력 퍼 이드를 선보여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불꽃 카리스마, 분위기 있는 남자, 반항아, 열혈 체육 소년, 순수한 개구쟁이 소년, 일상이 화보가 되는 우월한 외모 등 다채로운 면모를 유감없이 드러내고 있는 것. 또 재희(설리)를 향해 점차 마음을 열어가는 태준(최민호)의 따뜻한 변화는 대한민국 여심을 자극, 강력한 ‘태준앓이’를 몰고 오고 있다.


특히 큰 사슴 눈망울을 통해 다양한 감정 변화를 표현하는 최민호의 모습은 보는 이들의 설렘 지수를 높이고 있다는 반응. 최민호는 진지한 눈빛으로 운동에 몰입한 ‘열혈 소년 다운 카리스마를 드러내는가 하면, 설리를 위협했던 상추를 응징하며 거침없는 남성미를 선보였다. 아버지를 향해 강렬하고도 슬픈 반항의 눈빛을 보이다가도, 설리에 대한 설렘 담은 달콤한 눈빛을 드러내는 등 시청자들의 몰입 를 높이고 있다.


또한 최민호의 빛나는 비주얼도 시선을 끌어 모으고 있다. 우월한 기럭지와 순정 만화에서 튀어나온 듯 한 완벽한 외모가 어우러져 탄성이 절로 나오는 화보 같은 장면들을 탄생시키고 있는 것. 교복을 수트 같이 소화하는 환상적인 비율의 몸매, 헤드폰, 카메라 등의 소품들을 사용하는 장면들이 여성들의 시선을 고정시키고 있다.


그런가하면 최민호는 강아지와 장난을 치거나, 자전거, 사륜 오토바이 등을 타며 촬영 중간, 중간 어린 아이 같은 해맑은 웃 을 흩뿌리고 있는 상황. 반전 매력이 돋보이는 때 묻지 않은 순수한 소년의 모습 또한 강력하게 시청자들을 매료시키는 요소가 되고 있다.


한편, 지난 30일 방송된 ‘아름다운 그대에게’ 6회에서는 태준이 재희에게 가슴 떨리는 아찔함을 느끼는 장면이 담겨져 시청자들을 설레게 만들었다. 태준이 우연히 재희와 초근접 ‘턱걸이 눈맞춤’을 하게 되면서 두근거리는 마음을 느꼈 것. 이와 관련 본격적으로 불씨가 당겨진 태준과 재희의 ‘남고 생존 로맨스’에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매주 수목 밤 9시 55분 방송.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문의 : 더스타 thestar@chosun.com)



글 성진희 기자 / geenie623@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드라마 , 아름다운그대에게 , 최민호 , 샤이니 , 민호 , 만찢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