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위) 조선일보 일본어판 DB, (아래) WPSD Local 6 방송화면 캡처
남성밴드 씨엔블루의 노래 'One Time(원타임)'이 미국 뉴스에 소개되어 화제다.
지난 3일 WPSD Local 6 아침 뉴스에는 2012런던올림픽서 금메달을 획득한 미국 여자 체조팀 관련 내용이 보도되었다. 이 뉴스에서 약 15초간 화면에는 자막으로 'CNBLUE-One Time'이 표기되었을 뿐만 아니라 뉴스 앵커가 "지금 나가고 있는 곡은 씨엔블루의 One Time이다"라고 소개 멘트를 한 것.
뉴스에 삽입된 가사 내용은 '언젠가는 내가 세상의 최고가 될 수 있는 것을 보여주겠다'는 부분이었는데, 이번 런던올림픽에서 금메달을 따며 세계 최고로 우뚝 선 미국 여자 체조팀 관련 내용 보도와 잘 어울려서 사용한 것으로 보인다.
'One Time'은 2010년 발매된 첫 번째 일본 싱글 <The Way>의 타이틀 곡으로, 정용화의 자작곡이다. 발매 당시 일본 오리콘 데일리차트 11위까지 진입했으며, 씨엔블루를 오리콘 차트에 처음으로 올린 곡이기도 하다.
한편, 미국 텔레비전 채널 WPSD Local 6는 미국 켄터키, 일리노이스, 미주리, 테네시, 알칸사스 등 많은 지역에서 방송되고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문의 : 더스타 thestar@chosun.com)
글 장은경 기자 / eunkyung@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