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엔블루, 최강 팀워크 자랑..드라마 카메오 출연 지원 사격!
기사입력 : 2012.07.13 오후 3:03
사진 : 씨엔블루 / FNC 제공

사진 : 씨엔블루 / FNC 제공


인기 아이돌 밴드 '씨엔블루'가 최강 팀워크를 자랑하며 끈끈한 멤버들간의 우정을 과시하고 있다.


카메오 출연의 첫 스타트는 리더 정용화. 씨엔블루 이종현이 콜린 역으로 출연 중인 SBS ‘신사의 품격’ 에 지난 주(13회) 실제 씨엔블루 ‘정용화’ 역으로 깜짝 출연했다.


정용화의 카메오 출연은 방송 전부터 큰 이슈가 됐으며, 실제 촬영장에서 장동건-김하늘-정용화, 세 사람은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연출, 시종일관 웃음이 떠나지 않았다.


정용화는 “종현이(이종현)가 출연하는 ‘신사의 품격’을 늘 씨엔블루 멤버들과 함께 시청하고 있는데 직접 카메오로 출연하게 되어 영광이었다”고. 이에 이종현은 “주말마다 멤버들이 집에서 함께 ‘신사의 품격’을 시청하며 응원해주어 든든했는데, 용화형(정용화)이 카메오로 출연해줘서 기뻤다. 용화형 캐릭터로 재미있는 에피소드가 나와서 멤버들 모두 정말 재미있게 봤다”고 전했다.


정용화 뿐만 아니라 이정신도 강민혁이 국민 동생 차세광 역으로 열연 중인 KBS ‘넝쿨째 굴러온 당신’에 카메오 출연을 결정, 끈끈한 팀워크를 자랑했다.


이정신은 이번 카메오 출연에 대해 “국민 드라마 ‘넝쿨째 굴러온 당신’으로 첫 드라마 출연을 하게 되어 무척 기쁘고, 특히 민혁이(강민혁)가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작품에 함께 출연하게 되어 더욱 의미가 있는 것 같다”고. 이에 강민혁은 “정신이(이정신)와 함께 촬영을 했는데, (함께 촬영하니) 든든하고 즐거웠다. 작가님께서 정신이에게 꼭 맞는 역할을 써주셨는데 기대하셔도 좋다”고 말했다.


한편, 씨엔블루는 평소에도 팀워크가 좋기로 유명하다. 이번 드라마 카메오 출연에서도 멤버들의 끈끈한 우정을 엿볼 수 있어 더욱 눈길을 끌고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문의 : 더스타 thestar@chosun.com)



글 성진희 기자 / geenie623@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씨엔블루 , 드라마 , 신사의품격 , 넝쿨째굴러온당신 , 카메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