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장근석 / 트리제이 제공
장근석이 일본에서 발매되는 자신의 전문잡지인 [CRI-J] 크리제이 시즌 2/02호를 오늘 10일(화) 발간한다.
[CRI-J] 크리제이는 작년 11년 4월을 시작으로 7월, 10월, 1월 일본에서 1년에 4번 발매된 장근석의 개인 전문 잡지이다.
크리제이 잡지는 지난 시즌 1이 일본 내 개인잡지를 창간한 몇몇의 타 한류 배우들의 잡지 판매고 대비 약 2만 4천부라는 엄청난 판매고를 올리며 월등한 인기를 입증한 바 있다.
지난 시즌 1의 뜨거운 인기에 힘입어 시즌 2의 제작요청이 쇄도한 장근석의 크리제이는 예정에 없던 시즌 2의 추가 발행을 결정한 것. 시즌 1이 스물다섯의 청년 장근석을 커다랗게 담아냈다면 지난 4월 시즌 2/01호에서는 ‘장근석 다시보기’로 그의 세세한 부분까지 방송에서는 볼 수 없는 장근석을 보여줬다.
이어 오늘 발간될 시즌 2/02호는 장근석의 파워풀함과 열정적인 모습을 10가지 다채로운 컬러로 재해석한 장근석만의 특별함을 담아냈다.
한편, 장근석은 지난 7일(토) ‘2012 장근석 아시아 투어 <THE CRI SHOW 2 in Seoul>’의 150분 공연에서 19곡을 소화하는 완벽한 라이브 실력과 화려한 퍼포먼스로 아티스트의 면모를 제대로 보여주며 대대적 아시아 투어의 첫 서막을 성공리에 열었으며, 이 기세를 몰아 오는 21일, 22일 양일간 일본 요코하마 아레나 투어를 이어갈 예정이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문의 : 더스타 thestar@chosun.com)
글 성진희 기자 / geenie623@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