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스타 여자스타 커플셀카 / 심재명 트위터, 영화 '건축학개론' 스틸컷, 큐브 엔터테인먼트, 옥주현 트위터
남자스타 여자스타 커플셀카가 새삼 눈길을 끈다.
그 첫번째로 배우 이제훈과 인기 걸 그룹 '미쓰에이' 멤버 수지가 셀카로 친분을 과시했다. 이들이 출연한 '건축학 개론'의 영화 관계자는 자신의 트위터에 "스무살 첫 사랑의 주인공 이제훈과 수지. 두 사람 좀 예뻐요"라는 글과 함께 이들의 셀카 한 장을 첨부해 누리꾼들의 시선을 끌었다.
공개된 사진 속 이제훈과 수지는 나란히 서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이들은 직접 찍은 셀카를 통해 입가에 살짝 미소를 머금은 풋풋한 커플의 이미지를 연출해 눈길을 끌었다.두 사람은 영화 '건축학개론'에서 호흡을 맞췄다.
이어 가수 지나(G.NA)와 인기그룹 '비스트' 멤버 양요섭도 다정한 셀카로 화제를 모았다. 가수 지나의 공식 카페를 통해 그녀와 양요섭의 다정한 셀카 사진이 공개됐된 것. 사진에서 지나와 요섭은 유난히 작은 얼굴이 돋보였다.
공개된 사진은 말레이시아에서 열린 대형 한류 콘서트 'DiGi LIVE K-POP PARTY 2011'의 대기실 모습으로, 두 사람 모두 작은 얼굴에 오밀조밀한 이목구비로 환한 미소를 짓고 있다.
또, 가수 겸 뮤지컬배우 옥주현과 뮤지컬배우 조승우도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옥주현은 자신의 트위터에 "멋진 사람들과"라는 글과 함께 총 세 장의 사진을 올렸다. 사진 속 옥주현은 조승우와 함께 다정한 모습으로 셀카 모습이 인상적이다.
남자스타 여자스타 커플셀카는 이처럼 한 작품에서 함께 호흡을 맞췄거나 소속사가 동일한 친분으로 이뤄진 것이 대다수다.
글 더스타 / thestar@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