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소은, 곰 보다 더 귀여운 귀요미 셀카 공개 '男心 흔들'
기사입력 : 2012.06.08 오전 10:04
사진 : 김소은 / 판타지오 제공

사진 : 김소은 / 판타지오 제공


JTBC 월화드라마 '해피엔딩(극본 : 김윤정 연출 : 곽영범)'의 김소은이 귀요미 셀카 3종 세트로 애교 끝판왕에 등극했다.


드라마 ‘해피엔딩’에서 상큼한 ‘스캔녀’로 변신해 화제를 모으고 있는 김소은이 극중 자신의 방에서 아버지 김두수(최민수)에게 선물 받은 핑크색 이불 위에서 분홍색 곰 인형을 안고 찍은 사진이 공개된 것.


김소은은 자신의 몸집 보다 더 큰 분홍색 곰 인형을 안고 깜찍한 브이 포즈를 취하는가 하면 곰 인형의 등에 업혀 자는 듯한 모습을 연출하는 등 곰 인형보다도 귀엽고 사랑스러운 매력을 뽐내고 있어 눈길을 끈다.


특히 사진에는 한쪽 눈을 찡긋한 채 입을 쭉 내밀며 앙증맞고 깜찍한 애교를 선보이고 있는 김소은의 모습이 고스란히 담겨 있어 많은 남성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고 있다.


김소은의 사랑스러운 애교 3콤보 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김소은 너무 사랑스럽다~”, “김소은 애교 끝판왕이네~ 귀여워”, “애교 대박~! 다음주 해피엔딩도 기대된다”, “곰 인형 보다 김소은이 더 귀여운 듯”, “귀요미 매력에 마음이 사르르~” 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한편 김소은의 톡톡 튀는 매력과 회를 거듭 할 수록 느껴지는 진한 감동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JTBC 월화드라마 ‘해피엔딩’은 매주 월화 저녁 8시 40분 방송된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문의 : 더스타 thestar@chosun.com)



글 성진희 기자 / geenie623@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김소은 , , 셀카 , 귀요미 ,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