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장근석 / 트리제이 제공
배우 장근석이 26일(목) 밤 개최될 제48회 백상예술대상 시상식에서 ‘영화부문 남자 인기상’의 영예를 안는다.
영화, 드라마, 음악 등 다방면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최고의 배우 장근석이 26일(목) 밤 잠실 올림픽 홀에서 개최될 제 48회 백상예술대상에서 영화 <너는 펫>으로 영화부문 남자 인기투표에서 49.4%의 높은 득표율로 1위를 차지, 올해 가장 뜨거웠던 남자 배우들인 신하균, 공유를 제치고 ‘남자 인기상’ 수상하게 됐다.
백상예술대상과 인연이 깊은 남자배우 장근석은 지난 2010년 영화 <이태원 살인사건>으로 압도적인 지지를 받아 ‘영화부문 남자인기상’을, 2008년 영화 <즐거운 인생>으로 ‘영화부문 남자 신인연기상’을 차지한 바 있어 이번 <너는 펫>으로 받는 인기상까지 백상 영화 부문에서만 총 3번째 수상하는 영광을 누리게 됐다.
특히, 장근석은 최근 가장 핫한 스타의 척도가 된다는 점에서 값진 백상예술대상 인기상의 영예를 안으며 올해도 멈추지 않는 기록을 만들어가고 있다.
한편, 장근석은 현재 방영중인 <사랑비>에서 포토그래퍼 ‘서준’으로 무한 매력을 발산하며 ‘서준홀릭커’를 양산하는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으며, 오는 5월 30일 일본 정규 1집 앨범 [Just Crazy] 발매, 7월 서울 공연으로 막을 여는 ‘2012 장근석 아시아 투어 <THE CRI SHOW 2>’까지 열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문의 : 더스타 thestar@chosun.com)
글 성진희 기자 / geenie623@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