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장근석 유닛 Team H / 트리제이컴퍼니 제공
아시아의 프린스 배우 장근석이 유닛 Team H의 일본 미니 앨범 [Lounge H The First impression]의 발매를 앞두고 타이틀 곡의 뮤직비디오를 오늘(3일) 오전, 공식 유투브 채널에 최초 공개했다.
일본 제프 도쿄 무료 공연 실시간 중계에 22만 명이 접속하며 건재함을 입증한 장근석이 일본 미니 앨범 [Lounge H The First impression] 타이틀 곡인 “참을 만큼 참았어” 일본어 버전의 뮤직비디오 일부를 장근석 공식 유투브 채널에 공개한 것.
이번 뮤직비디오는 신나는 클럽 뮤직의 강렬한 비트와 같이 감각적이고 스피디한 영상이 눈길을 끌며, 장근석의 섹시하면서도 화려한 댄스와 댄서들의 자유로운 움직임이 역동적으로 담겨있다. 또한 이전부터 뜨거운 관심을 받았던 장근석과 섹시한 여자 댄서와의 일명 ‘참참(참을 만큼 참았어)댄스’가 담겨 있어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 내고 있다.
장근석의 소속사 관계자는 “지난 일본 도쿄 제프 공연 이후 일본 미니 앨범 [Lounge H The First impression]의 예약 주문량이 폭주하고 있다. 앨범에 뜨거운 관심을 가져 주신 만큼 뮤직비디오에 장근석의 열정을 담아 밤 낮 없이 작업했다. 뮤직비디오 풀 버전이 담긴 앨범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일본 예약 판매 1위를 달성하며 대박 조짐을 보이고 있는 이번 앨범은 “참을 만큼 참았어”와 “Shake It"의 일본어 버전과 지난해 도쿄돔 장근석 투어 때 선보였던 'Gotta Getcha', 'No Human Smell', '참을 만큼 참았어 Extened Club Mix' 등 10트랙으로 구성됐다.
한편, 장근석과 Big Brother가 유닛으로 뭉친 Team H의 일본 정규 앨범 「Lounge H The first impression」은 오는 21일 발매 예정이다.
글 성진희(더스타) / geenie623@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