틴탑 엘조-리키, '해를 품은 달' 패러디 재연 '폭소'
기사입력 : 2012.02.29 오후 2:00
사진 : 틴탑 리키-엘조 / 티오피미디어 제공

사진 : 틴탑 리키-엘조 / 티오피미디어 제공


어린시절 사진을 공개해 화제를 모았던 틴탑(TEEN TOP)이 국민드라마 ‘해를 품은 달’을 재연한다.


틴탑(TEEN TOP)은 ‘The Secret Island’ (더 시크릿 아일랜드)’ 촬영 중 각자 주어진 코믹 캐릭터로 변신 후 ‘해를 품은 달’ 패러디 연기에 도전하는 미션을 수행한 것.


진지하게 연기에 몰입하고 있는 리키와 쑥스러운 듯 고개를 숙인 채 얼굴을 가리고 있는 엘조의 모습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또한 공개된 사진 속에서 궁녀복을 곱게 차려 입고 뿅망치를 들고 있는 창조, 빨간 연지곤지에 커다란 머리 리본이 눈에 띄는 천지는 연우를 재연하고 훤이 떠오르는 곤룡포를 입고 돼지코 탈을 쓰고 있는 니엘의 모습은 웃음을 자아내고 있다.


여행을 테마로 틴탑(TEEN TOP)표 1박2일 여행기를 담아내었던 이번 리얼리티는 미션수행 과정에서 나타나는 솔직한 멤버들의 속마음과 승부욕, 단결심 등 자연스러운 모습을 공개하며 재치 있는 예능감으로 매주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불러모았다.


한편, ‘틴탑의 The Secret Island’ (더 시크릿 아일랜드)’는 29일(오늘) 오후 5시 Mnet 와이드연예뉴스를 통해 방송된다.



글 더스타 / thestar@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틴탑 , 아이돌 , 엘조 , 리키 , 사극 , 드라마 , 패러디 , 해품달 , 해를품은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