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의여왕 박은혜 스틸 컷&셀카 / KBS Drama, 박은혜 트위터
뷰티의여왕 박은혜 스틸 컷이 공개돼 화제다.
지난 11일 첫 촬영을 마친 '뷰티의 여왕'은 박은혜와 더불어 연기자 이켠, 개그우먼 정주리, 패션 스타일리스트 박만현이 함께했다. 이들은 첫 호흡을 맞춘 것이라고 전혀 느낄 수 없을 정도로 환상의 호흡을 자랑하며 촬영을 이어갔다.
특히, 박은혜는 얼마 전 쌍둥이를 출산한 엄마라는 사실이 믿겨지지 않을 만큼 완벽한 S라인 몸매를 과시하며 변함없는 미모를 선보여 현장에 있던 모든 스태프의 탄성을 자아냈으며, 또한 완벽한 진행솜씨를 뽐내며 메인MC로서의 면모를 유감없이 발휘했다는 후문이다.
또한, 이날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셀카를 공개하며 첫 촬영 소식을 알린 박은혜는 깔끔한 올백 헤어스타일과 동안 미모를 선보이며 많은 네티즌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뷰티의여왕 박은혜 셀카를 본 네티즌들은 ‘MC복귀 축하드립니다. 빨리 보고싶어요~’, ‘본방사수 할께요’ 등의 응원 댓글이 올라오는 등 '뷰티의 여왕' 첫 방송에 대한 관심이 증폭되고 있다.
한편, KBS Drama '뷰티칼럼쇼 뷰티의여왕'은 오는 21일 밤 10시 40분에 첫 방송되며 스타들의 잇-아이템을 알아보는 ‘스타 파파라치’, 제대로 된 화장품 정보를 제공하는 ‘판도라의 파우치’등 다양한 코너들로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글 더스타 / thestar@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