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이연희 / SM 제공
배우 이연희가 프리미엄 코스메틱 브랜드 ‘SK-II’의 새로운 모델로 발탁됐다.
그간 청순하고 맑은 이미지로 사랑 받아 온 이연희는 오랫동안 SK-II 모델로 활동해 온 김희애, 임수정과 함께 SK-II를 대표하는 모델로서 활동하게 된다.
이연희는 “SK-II 모델이 되어 매우 기쁘고 설렌다.”라며 “앞으로 SK-II를 대표하는 모델로 활동하면서 SK-II에서 추구하는 꾸밈 없는 아름다움 모습을 보여드리도록 노력하겠다.”라고 SK-II의 모델이 된 소감을 밝혔다.
이연희의 모델 발탁에 대해 SK-II 관계자는 “이연희씨는 드라마, 영화를 통해 인정 받는 배우이자 사진, 노래 등 다양한 방면에서 재능이 있으며, SK-II가 지향하는 맑고 투영한 피부를 가지고 있다. 또한 본인의 커리어는 물론 사회 봉사를 통해 나눔을 실천하는 등 맑고 투영한 삶을 위해 노력하는 열정 역시 SK-II가 추구하는 여성상을 대변할 수 있는 면모를 갖췄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덧붙여 “이렇게 아름답고 열정적인 배우 이연희와 함께 하게 되어 기쁘고, 앞으로 이연희씨가 SK-II의 새로운 모델로서 더 많은 소비자, 특히 20∼30대 젊은 여성 소비자들에게 신선하고 아름다운 모습을 보여줄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이연희는 오는 27일 청담동 비욘드 뮤지엄에서 개최되는 ‘My surprise, SK-II 피테라 에센스’ 이벤트에 참석할 예정. 2월 1일부터 공개될 ‘페이셜 트리트먼트 에센스’의 새로운 TV CF를 통해 SK-II 모델로서 공식적인 활동을 시작할 예정이다.
글 더스타 / thestar@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