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SBS '인기가요', KBS '뮤직뱅크' 장면 캡쳐
2012 HAPPY PLEDIS ‘LOVE LETTER’의 특별 방송 무대 이후 애프터스쿨과 함께 무대에 오른 JR(종현), 백호(동호), 정현이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지난 1일 온라인을 통해 ‘LOVE LETTER’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한 플레디스는 KBS <뮤직뱅크>, SBS <인기가요>를 통해 특별한 무대를 선보였으며, 베일에 가려져 있던 JR, 백호, 정현을 첫 공개했다.
'플레디스 보이즈'라고 알려진 JR과 백호는 아직 공식 데뷔 전이지만 애프터스쿨, 오렌지캬라멜 등 인기 아티스트의 뮤직비디오에 등장하여 여심을 사로잡은 바 있으며, KBS ‘안녕하세요’에 단 3초 출연만으로 이후 3일 동안 연예 뉴스 메인 페이지를 장식했던 영향력 있는 신인으로 알려져 있다.
또한 이번 음악 방송 출연 이후에도 각 포털 사이트 1위부터 3위까지 인기 검색어 상위권을 차지하며 2012년 데뷔가 가장 기대되는 신인의 면모를 보여줬으며, 공식적인 활동 전임에도 불구하고 플레디스 보이즈의 팬 카페까지 활발히 운영되고 있어 인기를 실감케 했다.
따뜻한 멜로디가 인상적인 이번 ‘HAPPY PLEDIS‘는 따뜻한 마음으로 주위를 돌아보자는 취지에서 마련된 프로젝트 앨범으로, 앨범 수익금 일부를 구호단체에 기부하여 사회 기여의 수단으로 매년 이어지고 있는 자선 앨범이다. 또한 한 해 동안 플레디스 아티스트에 대한 사랑과 관심을 보내주신 팬들에게 감사의 의미로 제작된 앨범이기에 더욱 뜻 깊은 의미를 담고 있는 앨범이다.
방송을 본 네티즌들은 “JR이랑 백호를 보는 제 눈이 너무 호강했어요, 너무 훈훈하네요”, “무대 처음을 장식한 아름다운 소녀가 정현인가요? 하늘에서 천사가 내려온 줄 알았어요”, “겨울에 들으면 너무 좋은 따뜻한 노래네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글 더스타 / thestar@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