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랙스, 새 미니앨범 '창문' 10일 공개.. 컴백 초읽기!
기사입력 : 2011.11.07 오전 9:52
사진 : 트랙스 / SM 제공

사진 : 트랙스 / SM 제공


컴백 초읽기에 들어간 트랙스의 세 번째 미니앨범 ‘창문’이 오는 10일 공개된다.


오는 10일 온, 오프라인을 통해 만날 수 있는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 곡 ‘창문’을 비롯해 멤버들이 심혈을 기울여 작업한 총 6곡이 수록되어 있어 한층 성장한 트랙스의 음악을 만날 수 있다.


멤버 정모가 작곡한 타이틀 곡 ‘창문’은 감미로운 멜로디와 하드한 사운드가 반전과 조화를 이루고 있는 미디움 템포의 락 발라드 곡으로, 감성적이고 시적인 가사가 더해져 음악 팬들을 매료시킬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제이가 작사를, 정모가 작곡을 맡은 트랙스의 합작품도 2곡을 수록, ‘Like A Dream’은 오래된 연인의 솔직담백한 사랑이야기를 담은 가사로 공감을 자아내며, ‘이별여행’은 시적인 가사와 서정적인 멜로디가 돋보이는 어쿠스틱 발라드 곡으로 두 멤버의 풍부한 음악적 감성을 느낄 수 있다.


더불어 ‘가슴속에 묻어두겠지’는 정모가 작사, 작곡, 편곡까지 모두 담당한 정통 락 발라드 곡으로, 자신의 이별 경험담을 바탕으로 쓴 가사에는 사랑하는 사람을 떠나 보낸 후 아프고 쓸쓸한 감정을 담았으며, 제이의 절제된 듯 애절한 보컬이 어우러져 곡의 분위기를 한층 배가시킨다.


이 밖에도 이번 앨범에는 스페니쉬한 기타 연주가 돋보이는 그루브한 락넘버 ‘Knock Knock Knock’, 따뜻한 편곡과 감성적인 멜로디가 인상적인 ‘Good News’ 등 다양한 음악을 수록, 트랙스의 다채로운 매력을 느끼기에 충분하다.


한편, 트랙스는 오는 10일 M.net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해 첫 컴백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글 더스타 / thestar@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트랙스 , 창문 , 미니앨범